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쏠쏠 정보

네스프레소 버츄오 빨간불 꺼진 후 린싱 청소하는 방법

 

 

 

 

네스프레소 버츄오 빨간불의 대처법

 

 

 


네스프레소 버츄오에 빨간불이 켜지면 캡슐이 제대로 끼워지지 않았거나 물통이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캡슐을 꺼내고 다시 제대로 끼우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물통에 물을 채우세요.

- 캡슐을 꺼내고 다시 끼움

- 물통에 물을 채움

그래도 빨간불이 계속 켜진다면 다음 단계로 접수하세요.

 

 

 

 

네스프레소 AS 접수 방법

 

 

 


네스프레소 버츄오에 빨간불이 켜지고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S 접수를 해야 합니다.

네스프레소 AS 접수는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방문: https://www.nespresso.com/kr/ko/customer-care/contact-us/ 에 접속합니다.

2. 고객 지원 선택: 페이지 하단의 '고객 지원'을 선택합니다.

3. 문의 유형 선택: 문의 사항 선택에서 '기술적 문제'를 선택합니다.

4. 제품 선택: '커피 머신'을 선택하고 문제가 발생한 머신 모델을 선택합니다.

5. 문제 설명: '빨간불이 켜짐' 또는 '물이 나오지 않음'과 같이 문제를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6. 연락처 정보 입력: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7. 접수 완료: 입력한 정보를 확인하고 '접수' 버튼을 클릭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네스프레소에서 연락이 와서 자세한 문제 확인 및 수리 일정을 조율할 것입니다.

-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방문: https://www.nespresso.com/kr/ko/customer-care/contact-us/

- 고객 지원 선택

- 문의 유형 선택: 기술적 문제

- 제품 선택: 커피 머신

- 문제 설명: 빨간불이 켜짐 또는 물이 나오지 않음

- 연락처 정보 입력

- 접수 완료

 

 

 

 

네스프레소 유상 수리 선택 사유

 

 

 


네스프레소 버츄오에 빨간불이 켜지고 AS 접수를 했지만 무상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유상 수리를 선택해야 하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상 수리 기간 경과: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2년 동안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이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

사용자 과실: 캡슐을 잘못 끼우거나 물통을 제대로 장착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사용자 과실로 간주되어 유상 수리됩니다.

외부 충격이나 파손: 커피 머신을 떨어뜨리거나 외부에서 충격을 가해 파손된 경우 무상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부적절한 사용: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가정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상업용이나 기타 부적절한 용도로 사용한 경우 무상 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기 수리 시도: 사용자가 자기 수리나 분해를 시도한 경우 무상 수리가 무효화됩니다.

유상 수리 비용은 문제의 심각성과 수리 부품에 따라 다릅니다.

네스프레소 AS 센터에서 정확한 수리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상 수리 기간 경과

- 사용자 과실

- 외부 충격이나 파손

- 부적절한 사용

- 자기 수리 시도

 

 

 

 

네스프레소 버츄오 린싱 방법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사용하기 전과 후에 린싱(Rinsing)을 하면 커피 잔에 이전에 추출된 커피 잔여물이나 기름기가 남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린싱은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빈 캡슐 홀더 끼우기: 커피 캡슐을 넣지 않은 빈 캡슐 홀더를 커피 머신에 끼웁니다.

2. 물통 채우기: 물통에 물을 가득 채웁니다.

3. 린싱 버튼 누르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에는 일반적으로 '린싱'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4. 물 방출: 머신에서 물이 캡슐 홀더를 통해 방출됩니다.

린싱이 끝나면 '린싱' 버튼이 꺼집니다.

린싱은 짧은 과정이며, 커피 머신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커피 맛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빈 캡슐 홀더 끼우기

- 물통 채우기

- 린싱 버튼 누르기

- 물 방출

 

 

 

 

린싱 시 주의 사항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린싱할 때 다음과 같은 주의 사항을 따르면 커피 머신을 보호하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린싱하기: 커피 머신을 사용하기 전과 후에 린싱을 하면 커피 잔에 이전에 추출된 커피 잔여물이나 기름기가 남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빈 캡슐 홀더 사용하기: 린싱할 때는 반드시 빈 캡슐 홀더를 사용하세요.

커피 캡슐을 넣은 상태로 린싱하면 커피 머신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물통에 물 채우기: 린싱하기 전에 물통에 물을 가득 채워주세요.

물이 부족하면 커피 머신이 제대로 린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린싱 버튼 길게 누르기: 린싱 버튼을 길게 누르면 머신에서 물이 캡슐 홀더를 통해 방출됩니다.

버튼을 단순히 눌렀다가 뗀 경우 린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린싱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기: 린싱이 끝나면 '린싱' 버튼이 꺼집니다.

버튼이 꺼지기 전에 린싱을 중단하면 커피 머신이 제대로 깨끗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린싱은 간단한 과정이지만 커피 머신의 성능과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위의 주의 사항을 따르면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습니다.

- 정기적으로 린싱하기

- 빈 캡슐 홀더 사용하기

- 물통에 물 채우기

- 린싱 버튼 길게 누르기

- 린싱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기

 

 

 

 

린싱 후 정기 관리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린싱한 후 정기적으로 다음과 같은 관리를 하면 커피 머신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통 세척: 물통은 정기적으로 세척하여 이물질이나 수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세요.

물통을 깨끗한 물로 헹구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캡슐 홀더 세척: 캡슐 홀더에도 커피 찌꺼기나 기름기가 쌓일 수 있습니다.

캡슐 홀더를 따뜻한 물에 담갔다가 부드러운 브러시로 닦아주면 됩니다.

머신 외부 청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외부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알코올이나 강한 세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디스케일링: 지역의 수질에 따라 커피 머신에 수가 쌓일 수 있습니다.

수가 쌓이면 커피 머신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에서는 정기적인 디스케일링을 권장합니다.

디스케일링 용액을 물통에 넣고 린싱과 동일한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정기적인 관리를 하면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오래도록 사용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물통 세척

- 캡슐 홀더 세척

- 머신 외부 청소

- 디스케일링